KCN 금강방송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업체는 금강방송 협력업체로서 10여년간 금강방송 영업관련 업무 및 기술 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10여년간 금강방송 영업부분 1위를 했으며, 고객님들께 최고에 평을 받아 온 업체입니다.
당일 개통을 원칙으로 하며, 서비스 관련업무에 있어서도 단연 최고로 빠른 서비스 업무를 원칙으로 합니다.

익산ㆍ군산 60만 인구, 20만 가구의 교육ㆍ문화 및 첨단 정보화에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케이블 TV 방송국으로 "방송과 통신의 융합" 등 급변하는 방송 환경 변화에 발 맞추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케이블 TV방송 사업을 기반으로 모든 방송 장비를 디지털 시스템으로 변경하여 디지털 케이블 TV(디지털방송)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전화(VOP)등의 각종 디지털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케이블 TV 매체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채널(CH5)을 통해 지역민의 눈과 귀와 입이 되어 뉴스ㆍ교양ㆍ오락ㆍ정보 프로그램 등을 방송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삶의 질을 개선시킨다는 사명 아래 지역 내 사회공헌사업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금강방송은 방송통신융합시대에 고객님이 원하는 서비스와 다양한 지역정보 제공 등 지역방송 사업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며, 정보화 사회의 중심매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CN 금강방송 대포이사 이한오